음식

대구달서구월성동맛집 한우소곱창전문 필구양곱창

뉴사이트스토리 2023. 8. 2. 15:17

 

새로 오픈해서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2층까지 있어서 넓고 쾌적해요.

정면에 보니는 곳도 오픈 주방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와이파이 비번도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필구 89 ㅋㅋㅋ 굿굿

 

 

와우 보기만해고 군침이 돌고 너무 맛있겠어요.
먹는다고 정신 팔려서 다음 사진은 없습니다.

한우곱창의 완벽한 식감과 맛을 직접 가셔서 드셔 보세요.
완전 쵝오!!

2층에서 먹었는데 넘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https://pilgu.co.kr/

 

필구양곱창 - 대구양곱창맛집/특양구이/한우곱창/대창/소막창/달서구월성동

대구양곱창맛집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필구양곱창은 대구에서 인기있는 양곱창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맛있는 양곱창을 즐기고 싶다면 필구양곱창을 방문해보세요. /특양구이/한우

pilgu.co.kr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립커피란?  (0) 2022.06.25
분쇄 커피 선택의 세 가지 이점  (0) 2022.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