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드립커피란?

뉴사이트스토리 2022. 6. 25. 12:14

 

"드립 커피"라는 용어는 당신에게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살면서 커피를 마신 적이 있다면 드립 커피를 마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드립 커피는 커피 메이커에서 양조하는 커피 입니다. 그것의 세부 사항에 대해 조금 더 들어가면 기술적으로 프렌치 프레스나 여과기와 같은 것이 커피 메이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맥락에서 "드립 커피"는 자동 커피 메이커로 만든 커피를 의미합니다. 물병과 뜨거운 물이 뚝뚝 떨어지는 갈은 커피가 가득 담긴 바구니.

에스프레소 는 커피와 기술적으로 커피 자체로 만들어 지기 때문에 우리는 드립이라는 용어를 주로 에스프레소와 커피를 구별하는 수단으로 사용 합니다. 예,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아직 가이드를 확인하지 않았다면 전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왜 드립 커피라고 부를까요? 글쎄, 그것은 커피가 양조되는 방법과 모든 관련이 있습니다. 자동 커피 메이커에서 양조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분쇄 커피로 가득 찬 필터가 커피 메이커에 로드됩니다.
  2. 저수지에 물이 가득 차 있습니다.
  3. 가열 요소가 물을 가열하여 위로 밀어 올립니다.
  4. 물은 샤워기 헤드까지 흐르고 분쇄된 커피로 가득 찬 필터에 떨어집니다.
  5. 추출된 커피는 바구니에서 물병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드립 커피가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스프레소에 비해 드립 커피는 단순히 열에 의해 유도된 압력에 의존하여 샤워 헤드로 보내지고 중력에 의존하여 커피 가루를 아래로 끌어내립니다. 그것은 커피의 용해성 덩어리를 상당히 덜 용해시키며, 이 추출 방법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종이 필터는 그렇지 않으면 에스프레소, 프렌치 프레스 또는 여과기 커피 에 존재하는 많은 오일을 걸러 냅니다. 이 방법으로 커피를 양조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고 저렴하며, 따라서 "드립 커피"가 단순히 "커피"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일반적입니다.

바리스타 성향이 강한 사람들 사이에서 "브루잉 커피"라는 용어는 푸어오버와 같은 수동 커피 브루잉 방법을 가리키는 데 가끔 사용됩니다. "크래프트 커피" 또는 "아티즌 커피"라는 용어와 다소 동의어이며 일반적으로 이를 만들기 위해 재능과 노력이 들어갔다는 의미입니다. 드립커피는 원두가루를 넣고 물을 붓고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처리되는 제품입니다. 원하는 컵 수 를 선택 하거나 커피 메이커의 타이머를 설정하여 "12:00" 깜박임을 멈추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드립 커피라는 용어는 폄하가 아니라 미국에서 가장 일반적인 양조 방법에 대한 설명일 뿐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

최고의 드립 커피 메이커
좋은 커피를 자동으로 내리는 것과 관련하여 일부 드립 커피 메이커는 다른 것보다 더 잘합니다. SCA 또는 스페셜티 커피 협회 는 커피 양조와 관련된 다양한 매개변수에 대한 표준을 설정합니다. 다양한 제조업체가 SCA 및 Golden Cup Standard 로부터 인증을 받았습니다 . 우리가 아는 한, 이 표준을 달성할 수 있는 드립 커피 메이커가 최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드립커피 만드는 방법
자라면서 이 질문에 대한 답은 "2컵당 1스쿱"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찾던 답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 1리터에 60g의 마른 커피(원두 또는 가루)의 비율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하지만 수학을 하고 몇 가지 기본 평균을 알아봅시다.

평균적인 미국 커피 한잔은 8온스의 액체이고 1리터는 33.814온스입니다. 즉, 정확히 1리터(4.22675)에 대해 4컵이 조금 넘습니다. 약간의 반올림을 수행하면 8온스 의 커피 1 잔에 약 0.5온스에 해당하는 약 14g의 커피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테이크 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출하려는 커피 8온스당 약 14g 또는 0.5온스의 건조 커피를 사용하십시오.

드립커피 vs. 푸어오버
푸어 오버 커피 는 스페셜티 세계에서 매우 존경받는 커피 양조 방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푸어 오버 브루잉은 필터를 통해 물병으로 배출되는 분쇄 커피 위에 뜨거운 물을 붓는 것을 포함합니다. 드립 커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다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드립커피는 자동으로 물이 떨어지는 커피메이커의 제품입니다. 귀하의 참여는 원자재 제공 및 압박 플레이에 국한됩니다.

붓기 기능을 사용하면 물을 붓고, 흐름을 제어하고, 분쇄물을 휘젓고, 필터를 조정하는 사람이 됩니다. 올바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적인 참여가 필요한 완전히 수동 프로세스입니다. 드립 커피의 시나리오에서 드립을 선택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편의성이며 하루가 끝나면 막 눈을 떴을 때 큰 문제입니다.


푸어 오버 커피가 더 나은가요?
다소 부담이 되는 질문이지만 합법적인 질문은 푸어 오버 커피가 드립 커피보다 나은지 여부입니다. 짧은 대답은 예입니다. 표면적으로는 푸어오버 방식이 성공적으로 실행되기 위해 스페셜티 커피 양조 표준을 더 많이 준수해야 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최소한 원두를 신선하게 갈고 물을 적절한 양조 온도로 데울 수 있는 디지털 주전자 가 있다면 이미 드립보다 앞서 가고 있는 것입니다.

조금 더 깊이 들어가 보면, 푸어 오버 브루잉에 대한 모범 사례에는 브루잉에 사용되는 총 갈은 커피와 물의 양에 대한 특정 측정 외에도 붓는 동안 물의 흐름을 엄격하게 제어하는 ​​것이 포함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자로 측정하는 것보다 확실히 더 정확합니다. 물의 흐름을 제어하고 올바른 분쇄를 사용하면 궁극적으로 물과 분쇄 커피 사이의 적절한 접촉 시간을 제공하고 과잉 또는 부족 추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잘 실행된 푸어오버에서 나온 커피 한 잔은 궁극적으로 더 큰 가변 제어의 결과인 훨씬 더 복잡한 풍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드립커피 대 아메리카노
카페 아메리카노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유럽에서 미국 군인들이 고향으로 돌아가던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커피를 원했던 곳에서 유래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와 뜨거운 물의 혼합물이며 비율은 궁극적으로 마시는 사람의 기호에 따라 결정됩니다.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원래 우리 군인들이 마셨던 아메리카노가 오늘날의 우리가 마실 양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Achille Gaggia 의 에스프레소 추출 과정에 대한 혁신적인 변화는 레버 피스톤 디자인을 도입한 1947년이 되어서야 이루어졌기 때문에 초기에 아메리카노에 사용되었던 에스프레소는 현대식 샷과 확연히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오늘날 알려진 시그니처 크레마.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를 주요 커피 성분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에스프레소의 특성을 일부 계승합니다. 드립 커피에 비해 아메리카노는 일반적으로 더 풀 바디하고 풍미가 풍부합니다. 물을 얼마나 적극적으로 추가하느냐에 따라 컵 위에 가벼운 크레마 층 을 보존할 수도 있습니다 .

이 과정을 거꾸로 뒤집으면 호주에서 즐기는 것처럼 롱 블랙 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뜨거운 물 위에 에스프레소 한 잔을 끓여서 더 많은 크레마를 보존하는 것입니다. 아메리카노가 더 풍부한 풍미를 제공하는 주된 이유는 드립 커피에서 발견되는 상대적으로 적은 양과 대조적으로 에스프레소에서 발견되는 용해된 고형물의 양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평균적으로 아메리카노가 드립 커피 한 잔보다 적은 카페인을 함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드립 커피 대 프렌치 프레스
또 다른 엄청나게 인기 있는 커피 양조 방법인 프렌치 프레스 . 또한 준비와 풍미 모두에서 드립과 다릅니다. 프렌치 프레스 커피를 즐겨본 사람이라면 커피 메이커에서 내리는 커피보다 더 진하고 풍부한 바디감이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이것은 양조하는 동안 분쇄된 커피에서 유화되는 향미 오일을 가두는 종이 커피 필터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프렌치 프레스를 사용하면 추출하는 동안 찌꺼기가 모두 물에 잠기므로 더 고르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커피를 갈아서 물병에 넣고 물을 붓고 모든 것이 고르게 젖도록 저어주면 됩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더 많은 팁을 보려면 프렌치 프레스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